본문 시작

예산집행 현황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회계연도
 2025
회계
 일반회계
조직
 시민복지국 민원토지과
기능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정책사업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구축
단위사업
 고품질 민원행정 구현
사업개요
사업목적
 차별화된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이 공감하는 친절행정 실현
사업기간
 20250101 ~ 20291231
총사업비
 750,000,000
사업규모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적극실현 현장중심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 온라인 민원행정서비스 내실화
사업내용
 
지원형태
 직접수행
지원조건
 
사업위치
 종합민원실
시행주체
 속초시 민원토지과
추진근거
 1.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적극 실천 - 민원조정위원회운영 등 2. 법정민원행정 민원서비스 제공 - 주민등록증발급수수료, 인감, 주민등록등초본, 무인민원발급용지 및 사무용 소모품 구입 3. 온라인 민원행정서비스 내실화 - 무인민원발급기유지보수비 4. 민원행정 역량강화를 위한 기반구축 - 공무원 친절교육 연2회 이상 - 업무배상책임
추진경위
 
추진계획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
소요재원
소요재원에 대한 재원별, 예산액, 예산성립후 증 감액 등의 안내
재 원 별 예 산 액 예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
161,428,000 0 161,428,000
국고보조금 0 0 0
지특보조금 0 0 0
기금보조금 0 0 0
특별교부세 0 0 0
시·도비 0 0 0
시·군·구비 161,428,000 0 161,428,000
지방채 0 0 0
월별배정액
월별배정액에 대한 월별 안내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93,147,000 4,873,000 0 0 0 0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0 0 0 0 0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