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사업목적
차별화된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이 공감하는 친절행정 실현
사업기간
20250101 ~ 20291231
총사업비
750,000,000
사업규모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적극실현
현장중심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
온라인 민원행정서비스 내실화
사업내용
지원형태
직접수행
지원조건
사업위치
종합민원실
시행주체
속초시 민원토지과
추진근거
1.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적극 실천
- 민원조정위원회운영 등
2. 법정민원행정 민원서비스 제공
- 주민등록증발급수수료, 인감, 주민등록등초본, 무인민원발급용지 및 사무용 소모품 구입
3. 온라인 민원행정서비스 내실화
- 무인민원발급기유지보수비
4. 민원행정 역량강화를 위한 기반구축
- 공무원 친절교육 연2회 이상
- 업무배상책임
추진경위
추진계획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